리뷰킹 = 유징킹

[아꿉삼겹살N갈비] 삼겹살은 아지야가 꿉으께~_구미칠곡맛집 본문

맛집 :/배달음식

[아꿉삼겹살N갈비] 삼겹살은 아지야가 꿉으께~_구미칠곡맛집

유징킹 2020. 2. 11. 20:22

오늘은 기숙사에서 삼겹살을 시켜먹으려고요.
요즘에는 직접 나가 궈먹지 않아도 배달로 다 되니 참 편리하죠.
많은 가게들이 있던데 저는 '아꿉삼겹살 N갈비'에서 삼겹살 Set 小를 시켰습니다.

 

삼겹살 Set는 삼겹살 + 차돌 된장찌개 + 쌈 + 김치 + 고추 + 마늘 + 양파 간장 + 쌈무 + 콜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저는 차돌 된장찌개를 빼고 밥 2 공기로 변경하여 주문했어요.

 

엇? 전화가 왔네요.
기숙사 후문으로 가서 받아올게요!

배달은 약 30분 정도 걸렸네요.

 

메모까지 직접 정성스레 작성하시고, 서비스로 누네띠네 2개도 주셨네요.

 

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왔네요.
기름장도 있고 센스 있네요.ㅎㅎ

 

소시지, 양파, 마늘, 버섯이 같이 구워져 들어있네요.
음~엄청 맛있게 구워졌네요.
고기도 뻑뻑하지도 않고요.

 

 

반찬들이 되게 싱싱하네요.
다만 제 기준에선 고추가 조금만 더 얇게 썰렸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.

 

쌈 한입 하시죠!

 

 

 

삼겹살은 기본 삼겹살, 간장 삼겹, 불 삽겹, 마늘 버터 삼겹, 어니언 삼겹, 김치 삼겹으로 나눠지네요.
그리고 갈비도 있네요.
다음에는 갈비도 한번 시켜먹어 봐야겠어요.

맛도 있고, 양도 괜찮고.
혼자 집에서 고기 먹고 싶을 때 딱인 거 같습니다.
기숙사라서 밥이 없어 차돌 된장찌개 대신 밥으로 변경했었는데,
다음에는 햇반을 사서 돌리고, 차돌된장찌개 맛도 한번 봐야겠습니다.

고기 궈먹기 귀찮으신 분, 아기가 있어 고깃집을 못 가는 상황이신 분들에게 참 좋을 거 같아요.

 

이상 유징킹의 아꿉 삼겹살 N갈비 Review였습니다.

 

Comments